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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주식 실적 분석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상품으로 홍콩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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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는 국내 로드샵 채널 브랜드숍 화장품 선두업체


2000년 1월 설립되어 화장품과 생활용품 제조·판매업 및 유통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 및 중국 현지판매법인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데요.


대표 브랜드로는 미샤가 있으며 브랜드숍 시장의 선두주자입니다. 


미국, 일본, 중국 등을 포함하여 40개국에 3,400여 개에 달하는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체인 (주)미팩토리의 지분을 인수, 자회사로 편입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실적?  매출 감소 및 적자전환



온라인 및 H&B스토어 등 유통채널의 변화, 중소브랜드의 시장 진출하고 있습니다. 


한편 내수 시장 경쟁이 심화된 가운데도 수출도 감소한바 전년대비 외형 역신장했습니다.


원가율 상승 및 광고비 증가 등에 따른 판관비 부담 확대로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적자전환되었는데요. 


이자수익 증가 및 종속기업투자이익 발생에도 순이익 역시 적자전환하였습니다.


화장품 수입 유통업체 제아H&B와 더마화장품업체 지엠홀딩스를 인수했는데요. 


M&A를 통한 사업 강화, 비효율 매장 정리, 신규 브랜드 론칭 등으로 매출 및 수익성 회복이 기대됩니다.


에이블씨엔씨 주가 움직임 및 차트




2월 20일 대량거래량을 통반한 장대양봉이 나오면서 전고점을 돌파했습니다.


하지만 3월 20일부터 계속 흘러내리는 모습인데요.


200원 1.52% 상승한 13,400원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시가총액은 3,600억 규모인데요.


현재 지지선에 걸쳐 잇지 않나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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