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저장소/상한가&급등

로보로보 투자 쟁점 '개미돈이 니네들 쌈지돈이냐'

반응형



* 목표가 수정


12,000원 신세계 프로젝트


* 어제처럼 털면서 가야죠


무겁습니다 개미들 ?ㅎ 


수고욤 다른주가실분은.중간중간 하차역잇음.


* 가즈아3억풀베팅한다. 


* 오늘 느낌좋다


오르려는 힘보니 적어도20프로는넘길듯.


* 내려온다ㅋㅋㅋ


ㅋㄱㄱ호구^^♡


* 설렌다 진짜 기분좋은 상따다


1주 상따 했다 넘 설렌다 몇배 갈까


* 로봇*로보 서암 시스윅


덜오른종목 담아놔라^



* 대표이름 창남 실화?


외모도 로보처럼 생기셨네


* 로보로보가 스마트팩토리랑 뭔상관있음???


로보로보 학생용 코딩교육, 학생 교육용로봇만드는곳이고 강사보내서 교육하는곳임.

 

근데 왜 스마트팩토리랑 연관임?? 이유좀 댓글로


-> 꼽으면 휴림로봇


* 10프로만 넘겨라


-> 제발 프리즈


* 돈넣고 돈 먹기 ㅋㅋ교육용로보으로


-> 스마트팩토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들하셩 ~~~


* 꼬라지가 파랭이네ㅋㅋ


-> 5500원대기ㅋㅋ


* 솔직히 회사이름 로보로보 장난치나 ㅋㅋㅋ


-> 회사이름 작명이 장난이냐고


* AI 스마트 공장 2000곳 만들겠다


* 간큰 사람들 승


주식은 간이 배 밖으로 나와야 

승기른 잡네요.ㅎ


-> 간이 배밖으루 나오면 시체지 사람이가.


* 요즘 정말 이상한 것 한가지


모건스탠리, JP모건. 


이 2개의 메이저 창구에서 적어도 3주전부터 꾸준하게 화폐개혁 관련주들을 매집하고 있네요. 


분명히 냄새가 납니다. 아주 진한 냄새가 나요.



* 전부 개미꼬셔 등쳐먹을려는 하이애나들뿐이네


에휴 개미돈이 니네들 쌈지돈이냐 징하다. 징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