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저장소/국내이슈

가수 리치 결혼과 동시에 사과 이유?

반응형

이글파이브 출신의 가수 리치가 11월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장가간다고 소식을 밝혀온 것인데요.


8년동안 철없는 34살 아들과 7살 아들을 키우느라 고생한 대장에게 감사한다며 평생 죄인으로 살겠다고 했습니다.



가수 리치는 누구?



1998년 이글파이브라는 그룹으로 데뷔해 활약했었는데요.


해체된 후 2001년 솔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사랑해 이 말밖에'라는 곡으로 사랑을 받았구요.


몇년 전에 슈가맨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가수 리치 결혼이 늦은 이유?



위에 언급한 것과 같이 가수 리치는 이미 7살 아들이 있습니다.


2013년 SBS 자기야에 출연해 아들이 있다고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리치 결혼이 늦은 이유는 여유가 없어서 식을 올리지 못한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이번 11월 10일 아내 임성희씨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리치 사과 이유는?




리치는 혼인 신고나 출생신고를 형식적인 것으로 생각하고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아이가 3개월에 되던때에 아파 병원 응급실에 갔는데 치료를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이유는 아이가 주민번호가 없어서...


아내와 아이를 먼저 집으로 보내고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안한 마음을 가진하고 있다네요.


가수 리치와 아내 임성희씨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살았으면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