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저장소/국내이슈

장학영 승부조작 이한샘 아내 김지연

반응형

전 축구대표 장학영이 승부조작을 제안한 혐의로 구속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장학영은 부산의 한 호텔에서 2부리그 아산무궁화팀의 이한샘에게 접근하여 5천만원을 주며 승부조작을 제안한 혐의입니다.


국가대표시절



축구에서는 야구와 달리 승부조작이 어려울 것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장학영이 이한샘에게 제안한 내용은 경기 시작 30분 안에 퇴장해 달라고 하는 것.


물론 이한샘은 이 제안을 단번에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구요.


돈 역시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성남일화 시절


또한 이런 사실을 바로 경찰에 알려 장학영을 바로 체포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한샘에 승부조작을 제안한 장학영은 누구?


전 성남일화 출신의 축구선수로 2004년 입단했습니다.



K리그 통산 전적은 365경기에 출장하여 12골 19 도움을 기록했는데요.


국가대표팀에도 발탁되어 5번 경기에 출장한 적이 있는 수비수입니다.


연습생 출신으로 입단하여 노력만으로 성공한 축구선수로 알려져 있구요.


작년까지 현역 선수로 뛰었는데 은퇴 1년만에 이런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네요.


장학영 아내 김지연


오른쪽이 장학영 아내 김지연


장학영의 아내는 탤런트 김지연입니다.


2007년 미스터 굿바이로 데뷔한 배우인데요.


이번 남편 사건에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