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저장소/국내이슈

배우 최유화 타짜3 출연 확정!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배우 최유화가 김민정을 대체할 배우로 타짜3에 출연이 확정되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


최유화는 드라마 라이프에서 기자 역활로 나왔었는데요.


'이 묘한 매력의 배우는 누구지?'라고 궁금증을 자아낸 후 급 관심이 생긴 배우입니다.


<출처 - 최유화 인스타그램>


사실 영화 밀정에도 출연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밀정에서는 별로 주목하지 못한 배우였습니다.



최유화 키와 나이는?


<출처 - 최유화 인스타그램>


모델로서도 엄청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최유화


1985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34살입니다.


무지 동안이네요.


개인적으로는 20대 중반으로 생각했었습니다. ㅋㅋ


키는 무려 172cm로 역시 한 몸매 하는데요.


사실 모델출신이기 때문입니다.


한성대학교 영문학을 전공했고 2010년 드라마 위대한 계춘빈으로 데뷔한 이래 많은 드라마와 영화의 조연으로 출연했었습니다.


최유화는 스타 배우 된다!!


<출처 - 최유화 인스타그램>


성형 인형같은 배우들이 넘쳐다는 연예계에 개성있는 매력으로 어필


화려하지 안항 더욱 좋은 스타일!



이번에 타짜3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더 기쁜 소식은 원신연 감독의 차기 영화 <전투>에도 출연이 확정 되었다는 사실!


전투는 일제강점기 시절 '봉오동 전투'를 소재로 한 독립군의 이야기를 주제로 하는 영화라고 합니다.


분명 주연급 배우가 될 수있는 스타성을 갖추었습니다.


최유화의 매력은?


<출처 - 최유화 인스타그램>


모델은 역시 모델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사진과 표정


포즈는 예술 수준!


첫째도 둘쨰도 외모


이목 구비가 뚜렷한 외모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도톰한 입술은 웬지 트레이드 마크가 될 것 같은데요.





특유의 분위기로 인해 흑백사진이 잘 어울리네요.


절대 가볍지 않은 모델임을 인정!


최유화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