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저장소/해외이슈

대만 동안미녀 집안 40대 루어슈, 파이페이후 그리고 66세 엄마

반응형


(루어슈와 동생 샤론)


집안의 여자 전체가 동안의 미모로 화제가 된 대만 미녀들이 있습니다.


루어슈, 파이페이후, 샤론 3자매인데요.



이들의 동안 외모는 영국의 데일리메일에 소개될 정도입니다.


먼저 언니인 루어슈입니다.




우리나라 나이로 44세인데요.


아들과 딸을 한명씩 둔 엄마입니다.


패션 블로거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1975년 생으로 여동생이 2명 있습니다.



그 중 한명이 바로 또 다른 대만 동안녀로 알려진 파이페이슈입니다.


루어슈는 동안의 비결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비타민 섭취와 아침 저녁으로 보습 관리 등의 평범한 것들 뿐이었습니다.


즉 동안은 100% 유전이라는 뜻입니다. ㅜㅜ




반면 파이페이후는 여동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43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동생 파이페이후 보다는 언니 루어슈가 동안이고 더 미인인 것 같네요.



대만 동안미녀 3자매입니다.


루어슈, 샤론, 파이페이후


샤론도 동안이지만 39살로 언니들에 비하면 아직 많이 어립니다. ㅎㅎ


그럼 대만 동안녀라고 불리우는 루어슈 사진을 소개합니다.








40대라고는 믿어지지 않죠?


그러나 대만 동안 미녀 집안의 또 다른 반전이 있습니다.


바로 그녀의 어머니인데요.



사진 중앙에 여성으로 우리나라 나이 66세입니다. 


대만 동안 엄마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ㅎㅎ


동안은 유전임을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이상 대만 최강 동안이라고 불리우는 미녀 자매들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반응형